2016년 신년회 준비, 휴대폰으로 해결
주점검색 앱 ‘한잔어때?’
입력 : 2016-01-05 11:12:31 수정 : 2016-01-05 11:12:45
2016년 병신년을 맞이했다. 이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신년회 인데 새해에 보다 나은 변화를 다짐하기 위한 자리가 많아지기 마련이다.
 
신년회를 준비하기 위해 특별한 주점을 찾는다면 토마토페이에서 출시된 주점정보 검색 어플리케이션 ‘한잔어때?’ 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무료 어플리케이션 인 ‘한잔어때?’ 는 주변의 주점 정보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검색 필터링을 통해 사용자가 찾는 주점을 바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주점의 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신년회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어플리케이션이다.
 
토마토페이 관계자는 “그 동안 불확실한 정보로 술자리 장소를 찾기 힘들었던 분들이 ‘한잔어때?’ 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잔어때?’는 ‘구글플레이’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앱스토어’ 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인포머셜페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