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금강제화, 헤리티지 여성 클래식 슈즈 출시
2015-12-20 12:40:57 2015-12-20 12:40:57
◇남성 구두 디자인 접목…여성 클래식 슈즈/금강제화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가 여성 클래식 슈즈 7종을 선보였다. 더블 몽크 스트랩, 테슬 로퍼, 페니 로퍼, 옥스퍼드 등 남성 클래식 구두의 디자인 요소를 접목해 제작됐다. 또 여성의 발에 작은 사이즈로 개발한 신규 라스트(족형)을 적용해 발이 작아 보일 뿐 아니라 우수한 착화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최상위 제법인 굿이어 웰트 제법으로 제작됐다. 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으며 다크 브라운, 버건디 등 감도 높은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사진제공=금강제화)
 
◇간편식 인기 앞장…싱글즈 프라이드 컵밥/홈플러스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빠르고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싱글즈 프라이드'에서 냉동 간편식 14종을 확대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으로는 한끼 식사로 적합한 컵밥, 파스타, 만두국을 비롯해 간식과 술안주로 제격인 가라아게(일본식 닭튀김), 녹두전, 잡채 등이 있다.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를 개발해 식품을 담았으며, 프라이팬으로도 조리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을 할인해 준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스톰트루퍼 캐릭터 활용…스타워즈 콜라보 상품/스파오
 
지난 9월에 이어 2번째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FW상품을 선보이며 스타워즈 마니아 고객들과 키덜트족을 공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인은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대중적으로 알려진 스톰트루퍼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으로, 후드 풀오버 4가지 스타일과 맨투맨 5가지 스타일이며 각각 3만5900원과 2만9900원에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명동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워즈 상영회 초청장, 티셔츠 등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이랜드)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