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홈씨씨인테리어,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2015-11-30 15:38:33 2015-11-30 15:38:33
KCC(002380)는 ‘홈씨씨인테리어’ 인터넷 홈페이지가 '2015 웹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제품일반분야 최고의 웹사이트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홈씨씨인테리어 웹사이트가 2015웹어워드 코리아 제품일반분야에서 자동견적 산출 서비스,고객 중심의 편리한 UI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웹사이트로 선정됐다. 사진/KCC
 
올해 12번째 열리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으로 13개 부문 68개 분야 706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등록된 총 504개의 웹사이트 가운데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2000여명의 인터넷 전문가 평가위원 및 기업임원, 교수진 등이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컨텐츠 ▲서비스 ▲기술 ▲마케팅 등 총 6개 분야를 중심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제품일반분야 대상을 수상한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는 ▲문답형식을 통해 간편하고 빠른 견적 산출 서비스 ▲쇼핑 카트를 도입해 인테리어 상품들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 ▲이미지와 영상을 통한 인테리어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 제공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KCC는 지난 10월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 하고 인테리어 쇼핑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로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전격 개편되는 등 온라인 및 모바일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스마트 앤 스피드(Smart & Speed)컨셉으로 소비자가 방문했을 때 가장 쉽고 빠르면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소개부터 견적, 자재 소개, 전시판매장 안내까지 한눈에 탐색이 가능한 고객 대화형 홈페이지로 업그레이드 했다.
 
KCC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뿐 아니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화면 크기를 자동으로 맞추는 최적화 기능도 탑재했다”며 “단순 정보 제공 차원을 넘어 소비자가 현명한 판단을 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