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라이온 시스테마, 시린이 증상용 '시린이 칫솔' 선봬
'깃털 모' 사용…구강 자극 줄이고 치약 성분 효과적 전달
2015-10-01 18:48:46 2015-10-01 18:48:46
(사진제공=CJ라이온)
CJ라이온의 구강전문 브랜드 '시스테마'는 시린이 증상 완화를 돕는 '시린이 칫솔'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시린이 칫솔'은 시린이 증상을 위해 개발된 기능성 칫솔로 섬세하고 부드러운 '깃털 모'가 민감한 치아에 자극을 줄여주며, 양치하는 동안 치약의 약효성분을 놓치지 않고 전달해 시린이 증상을 완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0.02mm 극세모가 치아와 잇몸 틈새 깊은 곳의 프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시린이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시스테마 '시린이 칫솔'의 깃털 모는 구강 내 전해지는 자극의 정도가 일반 나일론 모 대비 23% 낮은 저자극 칫솔 모로, 미세가공 처리돼 잇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양치질이 가능하다. 시린이 칫솔은 부드럽기만 하다는 고정관념을 탈피, 일반 미세 모에 비해 치약의 약효성분을 2.6배 더 전달해 보다 효과적으로 치아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시스테마 브랜드 매니저는 "시스테마 시린이 칫솔은 시린이 증상에 대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개발한 신제품"이라며 "일반 모에 비해 얇고 부드러운 칫솔 모가 낮은 자극으로 치약 약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시린이 증상을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스테마 '시린이 칫솔'은 전국 이마트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처는 점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가격은 1입 3000원, 3입 8900원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