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설화수 맨, 리프레싱클렌징폼·본윤크림 출시
2015-10-01 15:09:45 2015-10-01 15:09:45
(사진제공=설화수)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설화수는 새로운 남성용 클렌징폼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보다 향상된 남성용 안티에이징 크림 '본윤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본윤에센스', '본윤유액'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설화수 맨(MEN) 라인의 '리프레싱클렌징폼'은 천연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부드럽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스크럽 겸용 클렌징폼이다.
 
풍성하고 섬세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자리잡은 노폐물을 세정해주며, 허브향과 우디향의 조화는 세안시 상쾌하게 피부의 감각을 일깨워준다.
 
설화수 맨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본윤크림'은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본윤크림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1년에 단 한번 채취가 가능한 성분으로 효과적으로 피부 탄력을 길러주고 건조 환경 등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젊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남성용 화장품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본윤크림만의 영양감 넘치는 풍부한 텍스처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없이 오랫동안 깊은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설화수 맨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본윤크림'은 이달부터 설화수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리프레싱클렌징폼'이 3만원대(150ml)이며, '본윤크림'은 9만원대(40ml)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