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YBM시사닷컴, 상반기 취업 대비 '취업 토크 콘서트' 개최
2015-02-10 11:31:17 2015-02-10 11:31:17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YBM시사닷컴(057030)이 상반기 공채를 대비해 '취업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취업준비생을 위해 마련한 이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3시간 동안 강남 YBM어학원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토익인강 사이트 YBM클래스 홈페이지(www.ybmclass.com)를 통해 10일부터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취업 토크 콘서트는 두 가지 세션으로 나누어 상반기 공채 전략과 참가자들과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토크 콘서트로 꾸며진다. 기존의 취업 특강과는 달리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취업 준비생들과 취업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소통 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1부에는 커리어캠퍼스 대기업 직무적성 강의 전임 강사인 박정호 강사가 2015년 취업 동향을 공개하고 최근 가장 중요한 채용 기준으로 떠오른 인문학 소양과 관련해 대응법을 전수한다. 대기업 인사 담당 출신의 커리어캠퍼스 취업컨설팅 대표강사인 김세준 강사는 뽑히는 자기소개서의 특징과 면접에서 피해야 할 사항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어 2부에는 한국인재교육원 원장을 겸임한 이윤주 강사가 사회를 맡아 김세준, 박정호 강사와 함께 취업을 목표로 하는 참석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한다. 커리어캠퍼스의 취업 전문강사들은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채용 트렌드를 비롯해 면접 시 준비사항 등 합격을 위한 실질적인 조언을 전달한다.
 
취업 토크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는 YBM클래스의 취업동향, 자기소개서, 면접에 대한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YBM클래스 토익 스피킹 온라인 강의와 강남 커리어캠퍼스 캠퍼스 취업 강의를 각각 20%와 15% 할인하는 혜택도 부여한다. 사전에 온라인 설문에 응답할 경우 온라인 인적성 강의 수강권도 준다. 
 
(이미지 제공=YBM시사닷컴)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