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조해표, '스파게티' 3종 출시
2015-01-14 15:12:05 2015-01-14 15:12:05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사조해표(079660)는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스파게티' 3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토마토 스파게티'와 '크림 스파게티', '로제 스파게티' 등으로 구성된다.
 
사조해표는 제품의 특징으로 패키지(Package), 보관성(Any time), 간편함(Simple & easy), 맛(Taste), 저렴함(Affordable) 등의 영문 앞글자를 활용해 'P·A·S·T·A'란 키워드를 내세웠다.
 
우선 스파게티 면과 소스 분말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재료를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액상 소스 대신 소스 분말을 구성해 상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고,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운반이 쉽다.
 
기존의 면과 소스를 따로 끓여 만들던 방식과 달리 라면처럼 끓는 물에 면과 소스 분말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며, 기존 스파게티 면의 길이가 27㎝인 것과 비교해 17㎝로 짧아 냄비 크기에 상관없이 조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0% 듀럼밀세몰리나 스파게티 면을 사용했고, 토마토, 크림, 로제 등 3가지 맛에 취향에 따라 베이컨, 새우, 브로콜리 등을 넣어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하면 된다.
 
가격은 2인분 기준으로 개당 3800원으로, 대학생이나 직장인 등 1인~2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쉽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라면처럼 요리하는 간편한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를 콘셉트로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킨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파게티' 3종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사조해표)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