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H, '스카이T쇼핑 파트너스데이' 개최
2014-12-11 14:21:06 2014-12-11 14:21:06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H가 11일 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에서 '제1회 스카이T쇼핑 파트너스데이'(이하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T커머스 협력사와의 동반관계를 약속했다.
 
파트너스데이는 T커머스 사업의 우수 협력사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상생 협력의 뜻을 같이 하는 자리로 KTH 임직원 및 중소기업유통조합, 한경희생활과학, 정현어패럴, 센스맘 등 협력사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행사는 오세영 KTH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KTH T커머스 사업 비전 및 전략 소개, 공연, 감사패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KTH는 중소기업유통조합, 한경희생활과학 등 총 28개의 우수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하며 향후 이들과의 동반관계 및 상생 협력을 다짐했다.
 
KTH는 협력사와의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위해 ▲중소기업 상품 편성 80% 이상 유지 ▲중소기업 신규 상품을 위한 고정 프로그램 운영 ▲동반 성장 전담부서 신설 ▲협력사 설문 정례화를 통한 소통 강화 등의 동반 성장 방안을 발표했다.
 
오세영 대표는 환영사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스카이T쇼핑을 믿고 지속적으로 함께 해 주신 여러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T커머스의 역사를 만들어나가는 동반관계로서 함께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KTH는 윤리경영을 통한 공정한 거래관계 확립과 동반 성장 전담 부서 신설을 통해 '갑을관계'가 아닌 동반자로서 함께 발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고남석 한경희생활과학 회장은 협력사들을 대표해 고남석 한경희 생활과학 회장은 "올해는 소비경기의 위축으로 그 어느 해보다 고단한 한 해였지만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스카이T쇼핑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이러한 자리를 통해 동반 성장의 가치를 재확인 시켜준 KTH에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그는 또 "올 한해 성장과 도전의 과정을 거쳐온 모든 협력사들과 KTH의 소통과 상생의 노력으로 더 발전하는 T커머스 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1일 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에서 진행된 '제1회 스카이T쇼핑 파트너스 데이'에서 KTH 오세영 사장(첫 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28개 협력사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H)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