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효성,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28일 견본주택 개관
2014-11-27 17:49:28 2014-11-27 17:49:28
[뉴스토마토 방서후기자] 효성(004800)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역 인근에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을 오는 28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에 전용면적 61~84㎡ 296가구 규모다. 전가구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지하철 분당선 구성역과 인접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GTX구성역(가칭)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1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구성시민센터와 도서관, 이마트 트레이드센터,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GTX 구성역(가칭)과 연계된 멀티환승터미널 개발 호재도 있어 쇼핑, 물류, IT기반 첨단산업단지가 조성되면 용인의 중심 생활권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투시도 (사진제공=피알페퍼)
 
도보로 초·중·고교를 통학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구성초·중·고교가 단지와 도보거리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죽전 보정동 학원 밀집 지역과도 가까워 자녀교육에 적합한 단지라는 평가다.
 
여기에 한성CC, 마북근린공원, 탄천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고 유해시설이 없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전셋값이 높은 상승세를 기록하면서 내집 마련을 앞둔 실수요자와 GTX 개통 이후의 미래가치에 주목하는 투자수요까지 다양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특히 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유해시설이 없다는 장점때문에 3~40대 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4번지에 마련돼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