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호텔업계, 연말 맞아 여성 고객 모시기 '올인'
2014-11-22 14:00:00 2014-11-22 14:00:00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연말을 맞아 호텔업계는 여성 고객 모시기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있다.
 
업체들마다 연말 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을 쏟아내고 있다. 다이닝 프로모션부터 1박 2일 패키지 상품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The-K호텔서울은 매주 (월, 화, 수) 런치와 디너 타임에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에 방문하는 여성 고객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를 내년 2월 까지 선보인다. 기존 성인 요금의 20%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The-K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어반 테라스와 라이브러리에서 무제한으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비노 템포와 비라 템포를 선보인다. 여성고객에게는 기존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비노템포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인 디쉬와 다양한 음식들이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여자들만의 특별한 호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셀레브레이션'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디럭스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 1박에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화이트 와인 하프 사이즈와 과일, 프랑스의 유명 플로리스트 크리스챤 또뚜의 환영 플라워로 구성된 레이디스 커티시, 델리카한스의 케익과 와인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패키지는 럭셔리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1인, 스페셜 디너 3인의 특전이 추가된다.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호텔은 오는 30일까지 '어텀 레이디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4인 투숙이 가능한 어텀 레이디스Ι는 그랜드 스위트 3베드룸 1박, 룸 서비스 피자 1판 이용권, 레드 와인 1병, 프링글스 2개, 주스 2병, 믹스드 너츠 1개, 린트 초콜릿 1개로 구성돼 있다.
 
어텀 레이디스Ⅱ는 6인 투숙이 가능한 그랜드 스위트 4 베드룸 1박, 룸 서비스 피자 2판 이용권, 레드 와인 1병, 프링글스 2개, 주스 2병, 믹스드 너츠 1개, 린트 초콜릿 1개로 구성돼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나이대와 상관 없이 여성들을 위한 모임 문의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때문에 업체들마다 경쟁적으로 스페셜 다이닝 메뉴들과 서비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연말 특수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