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MLB)'12승 도전 류현진' LAD라인업 발표..베스트 라인업
2014-07-28 13:55:05 2014-07-28 13:59:43
◇류현진. (사진=로이터통신)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7·LA다저스)의 12승 도전에 팀의 주요 타자가 함께 나선다.
  
다저스는 28일 오전 9시5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AT&T파크에서 열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상대 원정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날 다저스 라인업 최대 특징은 시리즈 싹쓸이를 노리는 다저스 측이 다수의 주축 선수를 내보냈다는 점이다. 또한 3경기 연속 같은 라인업이라는 것도 특징이다.
 
이날 테이블 세터는 디 고든(2루수)과 야시엘 푸이그(중견수)가 맡는다. 점수를 뽑아낼 클린업 트리오로는 아드리안 곤잘레스(1루수), 헨리 라미레즈(유격수), 칼 크로포드(좌익수) 순으로 나온다. 
 
하위 타선에는 맷 캠프(우익수), 후안 유리베(3루수), A.J.엘리스(포수)가 자리했다. 9번타자는 이날 선발 투수로 나설 류현진이 맡는다.
 
다저스에 맞설 샌프란시스코는 그레고리 블랑코(중견수)-헌터 펜스(우익수)-버스터 포지(포수)-파블로 산도발(3루수)-마이클 모스(좌익수)-아담 듀발(1루수)-댄 어글라(2루수)-브랜든 크로포드(유격수)-제이크 피비(투수) 순으로 타석에 오른다.
 
한편 이날 경기는 MBC, MBC스포츠플러스 등을 통해 국내 생중계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