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 리뉴얼 오픈
2014-07-02 09:38:25 2014-07-02 09:42:4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루이까또즈는 2일 온라인 직영몰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지난달 론칭한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 제품도 손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루이까또즈)
 
새롭게 오픈한 쇼핑몰에서는 맞춤형 스페셜 샵 카테고리를 구성해 신상품, 베스트셀러, 온라인 전용 상품, 쇼핑기획전 등의 쇼핑 매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선물용 패키지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기프트샵과 온라인 우수 회원들만 입장 가능한 프라이빗 샵 등 특화매장도 따로 구분했다.
 
이와함께 기존의 멤버십 제도를 보강한 체계화된 등급 조정과 포인트제 도입으로 루이스클럽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했다.
 
남성 편집샵의 경우, 온라인 직영몰에서 상품을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픽업스토어 서비스를 개시해 기다림 없는 배송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루이스클럽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픽업스토어 서비스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정현 루이까또즈 E-Commerce 부문장은 "이번 직영몰 개편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1년 이후 3년만에 리뉴얼을 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을 포함해 직영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더 큰 혜택으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찾고 싶은 온라인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