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청소년교육연구소, 성공진학 통학캠프 개최
입력 : 2014-07-01 09:51:59 수정 : 2014-07-01 09:56:29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진학사 청소년교육연구소가 여름방학을 맞아 중학생과 고등학교 1학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성공진학 통학캠프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성공진학 통학캠프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광화문 진학사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프는 평소 진로진학 문제로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을 위한 통합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학사의 교육적 노하우와 입시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교육전문가들의 지도 아래 기획됐다.
 
이번 캠프는 자기 이해를 바탕으로 한 진로의사 결정, 고입.대입에 대한 이해와 진학체험, 목표달성을 위한 학습계획 세우기 등 학생이 직접 참여하는 순서를 중심으로 구성해 적극적으로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크게 자기이해 및 진로의사 결정, 고입.대입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진학체험, 학습계획 세우기 및 긍정적 자기선언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캠프는 학생 개개인의 진로진학 고민을 보다 구체적으로 파악해 개별적 고민에 대한 해결점을 찾을 수 있도록 1대1 개별상담 시간을 확보했다.
 
진학사 관계자는 "상담을 통해 참여 학생의 구체적인 고민을 직접 듣고 전문가와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013-0707) 또는 행복한 진학스쿨 홈페이지(www.happyjinhak.com)로 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남숙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