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두산건설, 성과공유 우수기업에 포상
2014-05-21 15:51:57 2014-05-21 15:56:15
[뉴스토마토 방서후기자] 두산건설(011160)이 21일 공정거래위원회 서울사무소(이성구 소장)와 27개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2014년두산건설 & Best Partner's Day' 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지건설, 정도설비, 금천지에스, 유봉 등 4개 최우수 협력사와 17개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진행하고, 성과공유 우수 협력사와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도입 협력사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했다.
 
두산건설은 지난 2012년 8월 업계에서는 최초로 성과공유제 과제확인서를 득한데 이어 성과공유 우수기업에 대한 포상을 진행한 것이며, 이 중  바로건설기술의 우수사례를 협력사 대표들에게 공유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협력사와의 지속적인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문화확산을 위해 도원건업외 4개사의 CP도입식 선포식을 진행하고, 안전환경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두산의 사회적 책임과 안전 환경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희선 두산건설 대표이사는 "건설경기 침체로 어려운 여건에 있지만 상호간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과 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 및 소통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독려했다.
 
한편 두산건설의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업체는 국내연수 및 CEO부부 무료건강검진 등의 혜택을 받게 되며, 최우수 협력사에게는 수의계약 1건의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두산건설이 업계 최초로 성과공유 우수기업에 포상하는 자리를 가졌다. (사진=두산건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