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지란지교소프트, 일본 최대 IT전시회 'Japan IT Week' 참가
2014-05-16 10:38:17 2014-05-16 10:42:24
◇IT전시회 'Japan IT Week 2014'의 다이렉트클라우드 부스 모습(사진제공=지란지교소프트)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1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규모의 IT전시회 'Japan IT Week 2014'에 참가하고, 이를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Japan IT Week’는 일본 최대 규모의 세계적인 IT전시회로 11개의 분야로 나눠진 소단위의 행사들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2007년부터 꾸준히 Japan IT Week에 참가해 다양한 솔루션들을 선보여왔으며 올해는 규모를 대폭 확대해 국내 참가 기업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꾸렸다.
 
또 전시회기간 중 한국과 일본, 싱가폴의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파트너 네트워킹 데이'도 마련했다. 행사에서는 각 파트너사들과 비즈니스모델, 글로벌 시장진입을 위한 노하우 등 정보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올해 초부터 각 국의 파트너들을 연계(Link)함으로써 서로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일명 '링크 전략’을 새로운 해외사업전략으로 설정하고 파트너사들과의 만남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지난 RSA컨퍼런스를 기점으로 대규모 전시회에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각 국의 파트너사들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있다”며 “각 국의 파트너들이 함께 교류하며 서로가 가진 장점을 활용한다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올해 Japan IT Week에서 ‘스마트폰&모바일’과 ‘보안’분야에서 관련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지란지교소프트의 일본법인 'JIRANSOFT JAPAN(지란소프트 재팬)'의 독립부스에서 선보인 '다이렉트클라우드 시리즈'가 현지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