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새 유니폼 이벤트
2014-02-25 10:11:38 2014-02-25 10:15:49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야쿠르트아줌마의 새로운 유니폼 도입을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이색 SNS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공식 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www.yakultblog.com)'에서는 야쿠르트아줌마의 춘추복, 하복, 동복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에 투표하고 의견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유니폼을 고른 고객 58명을 추첨해 쇼핑 지원금과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yakultpr)에서는 고객에게 새 옷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평소 패션 감각이 부족하다고 느꼈던 친구, 취업 준비로 옷을 사 입지 못했던 친구에 관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과 경품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트위터(@yakultsweety)에서도 이벤트 소식을 리트윗하는 고객을 추첨해 쇼핑 지원금을 지급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21일 한국야쿠르트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정용찬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야쿠르트아줌마의 바뀐 유니폼에 많은 관심을 보낸 것에 감사드린다"며 "유니폼의 디자인은 바뀌더라도 매일 고객을 찾아가는 정성 어린 서비스는 변함없이 지켜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