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11-19 10:39:08 2013-11-19 10:43:00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이니스프리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엔 산타가 되세요' 라는 주제로 산타를 모티브로 한 캔들과 디퓨져 등 총 10종의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메인 아이템인 캔들과 디퓨져 4종은 '윈터 베리향' 과, '스위트 바닐라 향' 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콜렉션에는 베스트 TOP 3 컬러들로 구성된 '미니 틴트 립스틱 베스트 콜렉션' 과 '미니 젤라이너 베스트 콜렉션' 이 있다. 
 
이번 에디션을 위해 특별 제작된 '에코 네일 컬러 콜렉션' 에는 크리스마스 룩에 어울리는 3가지 컬러의 네일 컬러와 스티커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대용량 더 그린티 씨드 크림' 과 '퍼퓸드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 도 선보인다.
 
특히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은 제품 구입시 제품 한 개 당 500원씩돼 국제 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빈곤가정 아동을 후원하는 데 사용된다.
 
김윤혜 이니스프리 마케팅팀팀장은 "이번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는 고객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통해 국내의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더욱 따뜻하고 착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 며 "많은 고객들이 이니스프리와 함께 더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니스프리)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