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트랙아시아, 창업 프로그램 ‘패스트캠프’ 참가자 모집
2013-09-30 17:11:34 2013-09-30 17:15:19
[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 프로그램 ‘패스트캠프(FAST CAMP)’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패스트캠프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1대 1 밀착형'으로 진행되는 창업 육성 프로그램로서 패스트트랙아시아가 보유한 스타트업 성공 경험을 전달한다.
 
캠프의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박지웅 대표가 직접 세 차례에 걸친 개별 상담을 진행하며, 참가자의 상황에 맞춰 창업 아이템의 선정, 사업계획 수립, 성장전략 및 수익화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 걸친 조언을 제공한다. 또 24시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체 공간을 마련하여 참가자의 커뮤니티 구축까지 가능케 했다.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대표는 “기존 스타트업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의 상당수가 실전과는 동떨어져 예비창업자나 초기 스타트업 임직원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주지 못하고 있다”며 “패스트캠프는 국내 그 어떤 곳에서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높은 강의 퀄리티와 스타트업 창업과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았다”고 전했다.
 
참가비용은 200만원. 자세한 정보는 패스트캠프 웹사이트(http://fastcam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패스트캠프 포스터 (사진제공=패스트트랙아시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