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디야커피, '킹을 찾아라' 도서 제공
2013-07-29 10:14:50 2013-07-29 10:18:14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이디야커피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22일까지 추리소설 '킹을 찾아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킹을 찾아라'는 일본의 작가 노리즈키 린타로가 7년 만에 선보인 작품으로 '2013 본격 미스터리 베스트 10' 1위에 선정됐다.
 
죽이고 싶은 사람이 있는 공통점을 가진 네 사람이 만나 교환 살인을 꿈꾸며 정교한 범죄가 진행되는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된 소설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 공식 블로그(http://www.ediyablog.com/)에 회원 가입 후 8월 리딩 캠페인 게시글에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 부착된 리딩 캠페인 포스터의 QR코드를 찍으면 참여할 수 있으며 블로그 회원 가입 시 이름, 핸드폰 번호, 주소 등을 꼭 기재해야 한다.
 
참가자 중 총 200명을 선정해 '킹을 찾아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25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http://www.ediya.com) 또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성중헌 이디야커피 마케팅팀장은 "이번 리딩 캠페인에 선정된 미스터리소설 '킹을 찾아라'는 정교한 트릭과 반전의 내용으로 이미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책"이라며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에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8월 리딩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