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친환경 농수산물 직거래 커머스 헬로네이처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먹거리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상품과 판매자가 더욱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가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는 설명이다. 우선,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보다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다.
또 인기상품, 신상품, 후기 좋은 상품, MD추천 상품 등을 보기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을 개편했다. 이에 따라 페이지를 옮기지 않고도 메인화면에서 개인의 필요에 따라 확인할 수 있다.
중장기적으로 헬로네이처의 브랜드 정체성 확립을 위해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통일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의 우선순위를 상세페이지 구성에 반영한 것도 이번 리뉴얼의 특징이라고 헬로네이처는 설명했다.
헬로네이처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고객들의 피드백을 받고 좋은 의견과 건의사항을을 제시한 회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9일부터 시작한다. 또 제철 산나물 기획전, 대저토마토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