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마스타카드, 전세계 호텔서 특별한 혜택
2013-03-02 09:00:00 2013-03-02 09:00:00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MasterCard Worldwide)가 세계적인 호텔과 리조트 그룹,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등과 손잡고 무료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일 마스타카드에 따르면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전세계 호텔 체인 그룹, 호텔 예약 사이트 등에서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국내외 특급 호텔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는 ’Buy 2, Get 3’ 무료 숙박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14일까지 사이트(www.spg.com/mastercard)를 통해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220개 이상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에서 3일 연속 숙박을 예약하는 회원들은 3일째 숙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은 오는 8월15일까지 가능하다. 기존에 SPG 고객 회원이 아닌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SPG 회원(무료) 가입 후 이용할 수 있고, 기존 SPG 고객들은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Aogda)는 오는 6월30일까지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에게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사이트(www.agoda.co.kr/mastercardkr)를 통해 호텔 예약을 완료하고 프리미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Hotels.com)은 내년 10월31일까지 요금 보증(Price Match Guarantee)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www.hotels.com/mastercard)를 통해 할인 제공이 가능한 요금 보증 호텔 예약을 하고 할인 쿠폰 코드 ‘mastercard’ 입력 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