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FIFA 온라인 3 VVIP 클럽투어' 성공리에 종료
2013-02-15 13:21:33 2013-02-15 13:23:39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넥슨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실시한 '스완지 시티 VVIP 클럽투어' 이벤트가 성공리에 종료됐다고 15일 밝혔다.
 
영국 웨일즈에 위치한 스완지에서 진행된 이번 VVIP 클럽투어는 사전 선발된 12명의 FIFA 온라인 3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9일(현지시각) 참가자들에게는 스완지 시티의 홈구장인 리버티 스타디움의 고급 관람석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와의 '넥슨 더비' 매치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넥슨에서 후원하는 두 개 구단이 맞붙은 이날 경기에서 유저들은 선발로 출장해 풀타임을 소화한 스완지 시티의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기성용 선수에게 경기 내내 큰 응원을 보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현지축구문화 체험과 런던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현 넥슨 본부장은 "현장의 감동을 최고의 환경에서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하려 했던 기획의도가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FIFA 온라인 3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클럽투어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은 오는 3월 예정된 에버튼 클럽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에버튼 구단 견학 및 맨체스터 시티와의 빅매치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접수는 오는 21일(목)까지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진행한다. 당첨자는 26일(화)에 발표된다.
 
 
◇FIFA 온라인3 VVIP 클럽투어에 참가한 유저들이 스완지 시티의 미추 선수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