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능률교육, 토익 독해속도 높여주는 SPEED READING 출간
2012-08-23 10:28:06 2012-08-23 10:29:06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능률교육은 시간에 쫓기는 수험생들을 위한 교재 '토마토 TOEIC SPEED READING'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토마토 TOEIC SPEED READING'은 수험생 대부분이 긴 독해 지문을 읽을 시간이 부족해 상당수의 답을 찍는 문제점에 착안해 독해 지문을 효율적으로 빠르게 읽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 교재는 문법과 독해를 따로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파트 5, 6에 대비해 문장 구조를
학습하고, 이를 파트 7의 독해 문제를 풀 때 적용하도록 해 전반적인 풀이 시간을 단축하고 고득점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수험생들은 예문을 통해 문장 구조를 분석하고, 실전 문제를 풀어보며 혼자서도 손쉽게 스피드 리딩 비법을 훈련할 수 있다. 더불어 능률교육 홈페이지(www.itomato.co.kr)에서는 긴 독해 지문을 빠르게 읽어내는 7가지 비법을 담은 동영상 강좌 7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앞서 능률교육 토마토는 교재 출간을 앞두고 지난 7월 40명의 토익 수험생 베타테스터를 모집해 스피드 리딩 훈련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베타테스터들의 토익 점수가 한 달 사이 평균 100점 정도 상승해 스피드 리딩 훈련의 탁월한 효과를 입증했다.
 
능률교육 토마토는 교재 출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토마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omatotalk)을 통해 스피드 리딩 실력 자가 진단 테스트 및 'SPEED READING CODE 7'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 1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