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정훈기자] 여름이면 유럽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부쩍 늘어난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유럽행 비행기에 탑승하는 순간 10시간 넘게 비행기에 앉아있어야 한다는 사실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무겁게 한다.
하지만 장시간 비행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기존 항공권보다 약 22%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21일 캐세이패시픽항공에 따르면 최근 유럽 주요 7개 도시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프리미엄 서비스로 판매하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다시 실시했다.
앞서 지난 5월 이 프로모션을 선보여 승객들에게 큰 호응에 받은 바 있는 캐세이패시픽항공등 두 달 만에 다시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시행했다.
특히 7월15일부터 증편된 인천~홍콩노선 CX439편의 경우 5만원이 추가 할인되는 등 알뜰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모으며 향후 추가 실시여부가 주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유럽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은 런던, 파리, 로마, 밀라노,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모스크바 행이 193만원부터(2~6인 동반 구매 시 1인 기준, 전 일정 동시 구매 및 여행조건, 부분 환불 불가), 개인은 213만원부터 (모두 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각각 발권이 가능했다.
더욱이 유럽을 포함한 장거리 노선을 이용할 경우 180도 펼쳐지고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침대 형 좌석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 최고급 기내식 메뉴와 뮤라드(Murad)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트래블 키트를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아그네스 비 파우치에 제공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여름휴가, 출장 등 다양한 이유로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승객들이 많아 지난 5월에 이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다시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