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올레클럽 "전국 25개 워터파크서 별 차감없이 할인"
추첨 통해 50명에게 워터파크 무료 입장권 증정
2012-06-18 16:02:13 2012-06-18 16:03:04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030200)가 여름철에 맞춰 올레클럽 고객들을 위한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를 확대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T 올레클럽은 최근 워터파크 수요 상승과 올레클럽 회원의 레져 이용 급증에 따라 워터파크 서비스를 전국 10개에서 25개로 확대·런칭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에 워터파크를 이용할 때 고객이 보유한 올레클럽 별 5000개를 차감해야 사용할 수 있었지만,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별 차감 없이도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게 확대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서비스 확대 런칭 기념으로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오는 30일까지 특별한 사연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워터파크 무료 입장권(1인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최문일 KT 고객로열티담당 상무는 "전국의 올레클럽 고객들이 일상을 잠시 벗어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워터파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레저 서비스를 강화하여 차별화된 올레클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T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은 최근 오픈한 캠핑캐라반 서비스와 승마, 요트, 골프, 글로벌 한인 게스트 하우스, 국내 호텔·콘도·펜션 등 다양한 레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KT고객센터, 올레클럽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가능하며, 워터파크 할인 이용방법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클럽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KT 올레클럽은 최근 워터파크 수요 상승과 올레클럽 회원의 레져 이용 급증에 따라 워터파크 서비스를 전국 10개에서 25개로 확대·런칭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