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정훈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캐세이패시픽과 드래곤 에어를 이용, 오는 7월13일까지 호주, 뉴질랜드 왕복 여행객에게 2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부산에서 홍콩을 경유해 호주(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퍼스, 케언스)혹은 뉴질랜드(오클랜드)를 왕복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대만, 오사카 또는 상하이행 무료 왕복 항공권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행사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아시아 마일즈 한국 홈페이지(www.asiamiles.com/kr)에서 호텔 숙박권이나 전자제품 등 라이프스타일 보너스로도 신청할 수 있다.
또 제휴 항공사의 적립뿐 아니라 호텔, 자동차, 교통, 레스토랑, 금융 등 제휴 업체를 통해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선 출발 전 아시아 마일즈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과 프로모션 사전 등록을 한 뒤, 회원 번호를 예약 사항에 입력하면 된다. 사전 등록·여행은 7월13일까지 마쳐야 한다.
더블 마일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적립되며,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회에 한해 2000마일의 보너스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