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돈자조금,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 공식 오픈
2012-04-05 11:03:25 2012-04-05 11:03:41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9일부터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를 공식 오픈 한다고 5일 밝혔다.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는 한돈 소비 홍보 사이트인 한돈닷컴의 다양한 서비스를 스마트폰 모바일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한돈에 대한 정보 이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다. 
 
한돈 모바일웹(m.handon.com)은 차세대 최신 웹 표준 기술을 적용하고 사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을 통해 한돈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에 최대한 쉽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신속한 정보의 업데이트와 사용자의 이용을 위해 하이브리드앱 형태로 제작돼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버전 업데이트 없이도 홈페이지와 동일한 속도의 정보 전달이 가능하게 했다.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한돈의 우수성과 부위별 정보, 한돈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맛집, 한돈판매인증점 찾기 서비스 등 한돈의 다양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돈닷컴에서 월별 진행되는 쿠킹클래스 신청, 기부활동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IOS와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한돈' 또는 'Handon'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돈닷컴은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40일간 '한돈 모바일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돈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후 이벤트 응모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10명씩 총 400명에게 GS25맥심 TOP 커피(200ml) 기프트콘 2개를 증정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