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글라소 비타민워터 '컬러매치 앱' 다운받고 뉴욕으로
앱만 다운받아도 선착순 500명, 글라소 비타민워터 증정
2011-12-09 13:48:29 2011-12-09 13:49:52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컬러매치'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뉴욕왕복항공권,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글라소 스마트워터할인 쿠폰 및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글라소 비타민워터' 또는 '비타민 워터'로 검색 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컬러매치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만 받아도 경품에 당첨될 수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앱을 다운받는 스마트폰 유저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증정한다.
 
'나도 독고진이다' 코너에서는 자신의 사진으로 글라소 비타민워터 라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한명에게는 뉴욕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라벨은 '컬러매치' 앱을 통해 손쉽게 사진과 문구를 올려 디자인할 수 있으며 이를 자신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올린 뒤 마지막으로 글라소 비타민워터 공식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응모가 마무리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주에 7명을 별도 선발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1BOX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컬러매치 앱을 실행시킨 두 스마트폰을 간단히 맞부딪혀 새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Bump'는 서로 맞부딪힌 두 화면에 같은 색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나타난 하루 1000쌍의 커플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