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코, 청년구직자 5000명에게 수트 제공 캠페인 벌여
2011-09-21 13:51:27 2011-09-21 13:52:22
[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셔츠,타이 전문 브랜드 에스티코(STCO)가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청년구직자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One For One"이란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캠페인은 에스티코 전국 매장을 통해 이달 한달간 판매되는 수트의 최대 5000벌의 수량을 청년 구직자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한벌의 수트를 구입한 고객이 매장에 비치된 응원함에 자신의 명함이나 격려 메세지를 담아주면 청년구직자에게 구매고객의 이름으로 수트 한벌씩 전달하게 된다.
 
전국 대학 취업센터, 취업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 SBS 두시탈출 컬투쇼 공동 캠페인 등의 방법을 통해 청년 구직자에게 수트가 전달될 계획이다.
 
본 캠페인을 통해 에스티코가 제공하게 되는 5000벌의 수트는 신뢰감과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실루엣을 중요시했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두 종류이로 어깨에서 소매로 떨어지는 부분과 허리 라인에서 재킷 밑단으로 떨어지는 라인 등을 업그레이드 하여 착용감을 높인것이 특징이다.
 
원석준 에스티코 기획팀 이사는 "현재 높은 청년실업률 문제에 청년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에 행사가 청년구직자들에게 좋은 기억을 담을 수 있는 제품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