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일산 식사지구' 아파트 전세 방송
2011-01-24 11:15:0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CJ오쇼핑(035760)은 일산 식사지구의 신축 아파트 ‘위시티블루밍’의 전세물량을 25일 밤 9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산 식사지구는 총 35만평에 1만여 가구 이상의 아파트가 조성되는 초대형 민간 택지 지구로, 최신 시설을 갖춘 고급 주거 환경을 갖췄지만 서울에 비해 전세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위시티블루밍’은 이번 방송을 통해 단지의 장점을 충분히 알린다는 계획이다.
 
우선 가격이 서울 강남의 절반가량에 불과한데다 신축 단지여서 자동환기, 정수시스템, 첨단보안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실내원격조정시스템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또 식사 지구 내에 초중고교가 모두 건립되는데다 고양 국제고도 유치될 예정이다.
 
관심이 있는 고객은 전화로 상담 예약을 하면 시행사가 해피콜로 상담을 진행한다.
 
계약여부는 현장을 돌아본 후 결정하면 된다.
 
김태황 CJ오쇼핑 PD는 “기존에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생각보다 높다”며 “홈쇼핑을 통한 전문적인 영상, 프리젠테이션 등으로 정보 전달은 물론 브랜드 홍보 효과도 상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은 이번 방송 이후에도 부동산 등 시청각 정보 전달이 중요한 무형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