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209종 선보인다
2026-01-15 09:17:37 2026-01-15 13:59:18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 209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우선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활용도에 집중했다. 특히 명절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스팸과 참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형 복합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CJ제일제당이 명절 선물 세트로 처음 선보이는 참치는 B2B 현장에서 꾸준히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온 CJ프레시웨이의 이츠웰 순살참치 제품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가정 내 활용도가 높은 간장의 경우 CJ제일제당의 동반성장 브랜드 '즐거운동행' 제품으로 재편했습니다.
 
지난 추석 '제일명인' 브랜드를 통해 선보인 개성약과와 저당양갱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말차 트렌드를 겨냥한 우리밀 말차 웨이퍼샌드부터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샌드쿠키, 견과류 전문 기업 바프(HBAF)와 손잡고 선보이는 호두&피칸 정과 세트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K-디저트 선물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지난 추석 첫 론칭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 브랜드 르 구떼(Le Goûter) 또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급 선물 수요 대응에 나섰습니다. 유럽의 식문화를 녹여낸 감각적인 패키지와 구성으로 호평받은 르 구떼는 기존 프리미엄 올리브유에 이어 피오리니 발사믹 식초를 추가로 선보입니다.
 
CJ제일제당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특별한 패키지로 명절 분위기도 더했습니다. 스팸과 비비고 직화구이 캔김 등 인기 제품에 강렬하고 역동적인 붉은 말 디자인을 입힌 한정판 에디션을 공식몰 CJ더마켓 전용 제품으로 선보입니다.
 
지난 추석 큰 사랑을 받았던 이색 선물 세트 라인업도 눈에 뜁니다. 명절 스테디셀러 한뿌리는 새해의 활기찬 기운을 담은 흑삼대보 붉은 말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아울러 상큼한 레몬을 담아 흑삼농축액의 쓴맛을 낮춘 블랙레몬스틱과 동결건조 채소 분말 제품인 유기농 컬리케일 100, 홍삼을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한 홍삼 절편 등 새로운 선물 세트를 CJ더마켓에서 단독 출시할 예정입니다.
 
CJ제일제당 설 선물 세트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CJ더마켓과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수진 CJ제일제당 선물 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부담은 줄이면서 실속은 알차게 채운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