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악귀’ 교복 벗은 홍경, 이번엔 강력범죄수사대 엘리트 형사
2023-06-03 10:27:40 2023-06-03 10:27:4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캐릭터 소화력 200%, 이름 두 글자로 믿음을 주는 배우 홍경이 교복을 벗고 강력범죄수사대 엘리트 형사로 돌아옵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가 미스터리 사건 수사에 뛰어든 이홍새 역을 맡은 홍경의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홍경이 연기할 이홍새는 경찰대를 수석으로 졸업한 서울청 강력범죄수사대 경위입니다
 
큰 사건들을 해결해서 특진하고 탄탄대로 최연소 경찰청장이 되리라는 청운의 꿈을 안고 있지만파트너 서문춘(김원해 분)을 만나고 이성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불가사의한 사건들만 담당하게 되면서 불만을 품게 됩니다하지만 그 사건들이 자꾸만 고등학교 후배 구산영(김태리 분)을 향하면서 의문을 품고 수사에 뛰어 들게 됩니다.
 
홍경은 이홍새를 “자신의 소신과 주관이 뚜렷하고 영민한 사람”이라고 표현했습니다사회에 나와 첫발을 내딛고 일을 시작할 때 기성에 존재했던 매뉴얼이나 혹은 굳어진 생각들과 부딪히기 마련인데 홍새는 그런 충돌을 피하지 않고굽히지 않습니다그래서 연기를 할 때도 “정확한 인과관계와 증거를 토대로 일을 하던 사람이 불가사의한 상황을 믿게 되는 과정을 잘 따라가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에는 이렇게 홍경이 캐릭터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노력한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사건을 꿰뚫어 볼 듯한 날카로운 눈빛에선 미스터리 사건들 속에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작은 단서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한 집념이 느껴집니다맞춤형 옷을 입은 듯한 이홍새 역에 완전히 녹아든 홍경의 연기 변신은 ‘악귀’를 기대하게 하는 또 하나의 포인트입니다.
 
제작진은 “홍경은 어떤 역할을 맡아도 배역 그 자체로 보이는 힘을 가진 배우다역할에 대한 몰입도도 높고이해도도 높다드라마 ‘악귀’에서도 역시 홍새 그 자체를 보여준다. 홍새는 파트너 문춘을 만나고 미스터리한 사건을 경험하면서 조금씩 변화하고성장해나가는 캐릭터인데홍경의 진정성 있는 연기가 당위성을 부여한다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전했습니다.
 
카멜레온 같은 배우 홍경의 새로운 도전이 기대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는 오는 62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됩니다.
 
'악귀' 홍경.(사진=스튜디오S, BA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