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 '원주 동문 디 이스트'에 교육특화 서비스 도입
총 873가구 규모…6월 분양
2023-06-01 10:51:45 2023-06-01 10:51:45
원주 동문 디 이스트 조감도 (이미지= 동문건설)
 
동문건설의 '원주 동문 디 이스트'가 올케어 교육특화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1일 동문건설에 따르면 강원 원주시 관설동 일원에 들어서는 원주 동문 디 이스트는 이달 분양 예정입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11개동, 전용면적 80·84·115㎡, 총 873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별로 △80㎡ 144가구 △84㎡ 642가구 △115㎡ 87가구입니다.
 
단지에 돌봄과 교육, 건강까지 아이와 가족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도입한 특화 커뮤니티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 '째깍악어 키즈센터'를 유치해 입주 후 2년간 무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째깍악어 키즈센터 입점 시 실내 놀이터와 다양한 키즈클래스를 마련해 여러 놀이·학습 콘텐츠가 제공될 전망입니다.
 
아이들이 째깍악어 시설을 이용하는 동안 보호자는 내부 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이를 맡기고 외출이 가능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 설명입니다.
 
단지 내 상업시설에 강남대치학원인 대치누리교육을 입점시켜 서울 강남권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 6세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해 수업을 진행하고, 입주민 1가구당 자녀 1명을 기준으로 입주 후 2년간 50%의 수강료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자녀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찾아가는 운동 서비스 '후케어스'도 단지 내에서 2년간 무상 운영합니다. 입주민 대상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키즈 프로그램과 시니어 프로그램으로 연간 2회씩 총 8회 진행할 계획입니다.
 
운영 예상 프로그램으로 유아 성장 발레, 키즈 성장발레, 시니어 라인댄스, 시니어 메디발레 스트레칭 등이 있습니다. 세부 프로그램에 대한 운영계획은 추후 입주민들이 자유롭게 협의해 변경하거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입지적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원주 도심권과 원주 혁신도시와 가까워 두 지역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원주 프리미엄 아울렛, 원주의료원 등 원주 도심에 위치한 각종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합니다. 원주천 산책로가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원주 혁신도시 내 버들만이공원, 삼보공원, 두물수변공원 등이 가깝습니다.
 
교통여건으로 인근에 중앙고속도로와 19번 국도가 있습니다. 지난 2021년 개통한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전철 원주역을 통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원주역에는 여주~원주 복선전철이(2027년 예정) 개통될 예정입니다. 중앙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관설 하이패스IC 설치 사업(2025년 예정)도 있습니다.
 
한편 원주 동문 디 이스트는 지역 수요자들을 위해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동일직장, 동일단지, 7년 이하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2인 이상 공동 구매하는 경우 1인당 각 현금 100만원(제세공과금 별도)을 지급합니다. 공동구매 조건을 충족한 신청자 중 청약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2인 이상 계약시 계약자에 한해 지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