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귀공자’, 추격 액션 ‘끝판왕’ 터진다
2023-05-30 12:38:02 2023-05-30 17:11:1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추격 액션의 끝판왕이 터질 예정입니다. 매 작품 강렬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박훈정 감독의 신작 귀공자’ (제작: ㈜영화사 금월, 공동제공/배급: NEW, 각본/감독: 박훈정)가 추격 액션 스틸 10장을 공개하며 끝판왕면모를 과시했습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마르코앞에 정체불명의 남자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얘기를 그립니다.
 
 
 
30일 공개된 스틸은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마르코’(강태주)를 중심으로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담고 있어 예측불가 스토리와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먼저 비행기 안, 어머니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필리핀에서 한국으로 향하는마르코앞에 홀연히 나타나 알 수 없는 미소를 띠고 자신을 친구라고 소개하는귀공자’(김선호)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이후마르코주위를 맴돌며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귀공자’. 전력 질주하는마르코를 차에 탄 채 느긋하게 쫓다 가도 눈앞에서 거침없이 총구를 겨누고, 자신을 피해 고가 난간에 오른마르코를 달래다가 한순간에 위협을 가하는 등 적인지 친구인지 도저히 갈피를 잡을 수 없게 해 둘 사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한편 필리핀에서 만난마르코와 한국에서 우연히 재회하게 되는 미스터리 한 인물윤주’(고아라)와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한이사’(김강우)가 가세해 긴장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쏟아지는 공격을 피해 우거진 숲을 헤치며 달려가는마르코의 절박한 순간부터 장총을 들고 자신의 수하들과 함께 일촉즉발의 상황을 준비 중인한이사’, 거침없는 총격전을 벌이는귀공자의 모습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귀공자는 숨 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추격 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박훈정 감독 역대 최고의 추격 액션을 담아낸 귀공자는 다음 달 21일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