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일랜드’ 이다희 스틸, 화려·도도 넘사벽 비주얼
2022-12-06 15:30:08 2022-12-06 15:30:0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2022년 대미를 장식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이다희가 외모, 능력, 돈 다 되는 재벌가 상속녀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6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이다희의 열연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 웹툰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이다희는 세계적인 재벌가 대한그룹의 상속녀이자 기간제 교사 원미호 역으로 출연한다. 원미호는 외모, , 능력 다 되는 능력자로 남부럽지 않은 금수저 길만 걸어왔을 것 같지만, 매스컴의 악의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인생을 살아온 인물이다.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제주도로 가게 된 원미호는 난생 처음 보는 요괴들의 습격을 받으며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다희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재벌가 상속녀다운 화려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매력을 더하며 대체 불가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원미호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 잔뜩 겁에 질린 표정을 짓는가 하면 교탁 앞에서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의미심장한 눈빛을 짓고 있어 인물에 얽힌 미스터리 사연과 캐릭터와의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대체 불가 매력을 선보였던 이다희는 아일랜드에서도 탄탄한 연기력과 청초한 매력으로 '믿고 보는 이다희'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일랜드' 제작진은이다희는 매 촬영마다 독보적인 분위기로 원미호 캐릭터를 정교하게 표현해냈다.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으며 자신도 모르게 운명의 중심에 서게 된 이다희의 섬세한 연기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오는 12 30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 이다희 스틸 (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