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안유진·키·차은우, ‘2022 SBS 가요대전’ MC 확정…막강 비주얼 조합 ‘기대 UP’
2022-12-02 08:23:51 2022-12-02 08:23:5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2022 SBS 가요대전’의 2차 라인업과 MC가 공개됐다.
 
오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22 SBS 가요대전’에는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앞서 공개됐던 1차 라인업에 이어 엔시티 127, 엔시티 드림, (여자)아이들, 있지, 아이브, 엔믹스, 뉴진스 등올 한해를 뜨겁게 달군 정상급 라인업이 추가 확정돼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가요대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MC 군단으로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이 출격을 알렸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MC를 맡게 된 키를 시작으로, ‘만찢남’ 비주얼을 뽐내는 차은우와 남다른 예능감으로 눈도장을 찍은 ‘MZ 워너비 아이콘’ 안유진이 신선한 케미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밝게 물들일 전망이다.
 
이번 ‘2022 SBS 가요대전’은 ‘THE LIVE ; SHOUT OUT’을 주제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K-POP 글로벌 팬과 함께 만드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콘서트를 의미하는 ‘THE LIVE, 아티스트를 향한 응원의 소리와 지난 2년간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히 K-POP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SHOUT OUT’을 키워드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화려한 축제의 장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K-POP 대표 그룹들이 대거 합류해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독보적인 네오 컬러를 전 세계에 각인시킨 ‘엔시티 127,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엔시티 드림’, 매 앨범 강렬한 콘셉트를 선보이는 ‘(여자)아이들’, K-POP 퍼포먼스 퀸 ‘있지’가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4세대 걸그룹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브’, ‘엔믹스’, ‘뉴진스’도 생기발랄 무대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24일 저녁 7 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안유진 MC확정.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