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피원하모니 컴백 5집 기대포인트 3가지
2022-11-30 18:54:17 2022-11-30 18:54:1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가 30일 새 앨범 ‘HARMONY : SET IN’으로 돌아온다.
 
피원하모니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 ‘HARMONY : SET I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HARMONY : SET IN’을 통해 각자 다른 가치관 속에서 서로를 향한 믿음과 우정으로 단합하며 진정한 조화의 발걸음을 내디딘다.
 
피원하모니는 당찬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아왔다.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 ‘Back Down’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았다. 피원하모니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 힘 있는 보컬로 반복되는 ‘Back Down'이라는 후렴구도 매력 포인트다. 자신감 넘치는 정체성에 무한한 매력까지 더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미니 5 ‘HARMONY : SET IN’에서 피원하모니는 높은 참여도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빛낸다. 피원하모니 멤버 인탁, 종섭은 새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피원하모니의 이야기를 직접 꾸려냈다. 또 멤버 지웅은 미니 5집 수록곡인배낭여행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피원하모니만의 음악적 색으로 가득한 앨범을 완성했다.
 
피원하모니는 매 앨범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성과를 거두며 해외 유수 매체에서도 주목하는글로벌 슈퍼 루키. 특히 이번 미니 5집 발매에 앞서 피원하모니는 웹게임 ‘P1us World’ 출시,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출연 확정,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개최 등 다채로운 활동을 알리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에 더욱 힘을 싣는다.
 
지난 30일 자정 타이틀곡 ‘Back Down’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해 피원하모니의 무대에 기대를 더하기도 했다. 이번 컴백을 통해 피원하모니가 슈퍼 루키로서 펼칠 활약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피원하모니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 ‘HARMONY : SET IN’을 발매하고 신곡 'Back Down'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피원하모니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종섭 소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재범 대중문화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