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네파, 전지현 주연 드라마 '지리산' 제작지원
전속 모델 전지현 통해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 선봬
2021-10-25 08:59:34 2021-10-25 08:59:34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의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 사진/네파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의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네파가 제작 지원하는 ‘지리산’은 국내 제 1호 국립공원인 지리산을 배경으로 산과 사람을 지키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다. 레인저라는 신선한 소재에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지리산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해, 최근 젊은 세대에까지 전파되고 있는 아웃도어 붐을 더욱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파는 극중에서 지리산 국립공원 레인저로 활동할 배우들의 레인저복을 직접 제작하고 각종 의류 및 용품을 지원했다. 산행에 최적화된 맞춤형 기능성 의류로 제작된 레인저복은 네파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또한 네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 등 극중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일상복에도 협찬을 진행해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박희범 네파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지리산의 비경과 함께 네파의 뮤즈인 배우 전지현이 주인공을 맡은 작품에 제작 지원을 하게돼 기대가 크다"며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에 드라마도 재미있게 시청하고, 네파와 함께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