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추석맞이 '생활용품' 선물 세트 제안
라보에이치·려·해피바스·일리윤 등
입력 : 2021-09-15 15:33:45 수정 : 2021-09-15 15:33:45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의 '큐레이팅 에디션'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생활용품 브랜드인 려, 미쟝센, 라보에이치, 해피바스, 일리윤, 메디안 등의 인기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선물 세트는 전국 대형 마트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입하면 된다. 판매처와 제휴 카드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탈모 고민도, 향기도 중요하다면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의 '큐레이팅 에디션 세트'를 추천한다.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거쳐 샴푸에 가장 적합한 향을 담았다. 프레시 워터 향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페퍼민트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휴식이 필요할 때 신선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약산성 비건 샴푸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건조한 모발에 탄력과 보습, 영양을 공급한다. 함께 구성한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 프리 제품이다. 화이트 캡슐을 포함한 크림 제형으로 두피와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더한다.
 
아모레퍼시픽 려의 1973 헤리티지 퍼스트클래스. 사진/아모레퍼시픽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의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했다.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균형을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함께 구성한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쓸 경우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뭉친 근육을 풀어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 괄사를 포함해 하루의 피로를 해소하기 제격이다.
 
희망 가득 기프트 21호 세트는 바디워시, 샴푸, 치약 등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려 함빛 극손상&영양 케어 샴푸, 미쟝센 에이징 케어 샴푸, 해피바스 에센스 비누 올리브, 해피바스 내추럴 촉촉 바디워시,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과 치석 케어 오리지널 치약 등 인기 제품을 풍성하게 담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명절 감사의 뜻을 전하기 충분하다.
 
아모레퍼시픽의 희망가득 기프트 21호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