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투자전략] 하반기 증시, 큰 그림 제대로 그려라!
이토마토 금산전문가의 황금 시황!
2021-06-30 16:24:12 2021-06-30 16:24:12
 
본시황에서 빠짐없이 언급했던 나스닥 시장이, 올 들어서도 채널의 상하단을 높여가며, 지난주 두번의 마디고점을 이변없이 돌파했고, 우리시장도 큰 어려움없이 년초에 기록했던 사상 최고치를 가볍게 넘어 섰습니다.
 
시장은 여전히 유동성에 기인하고 있고, 현 국면은 인플레의 우려가, 오히려 현재진행형의 글로벌 자산(주식)시장의 강세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배경에는…
 
 
이번주도 지난주의 시장 흐름과 다르지 않겠지만, 매수하지 않더라도 삼성전자의 수급은 계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이번주는 윈도우 드레싱 기대, 아울러 삼성전자, 현대차, 포스코, 하나금융지주, KB금융, SK텔레콤, KCC등 주요기업의 분기(반기)배당있으며, 28일(월)까지 보유하면 되겠습니다.
 
지난주 고점 돌파후 시장 선도주, 시장의 역동성은 이전보다 약한 느낌이지만,
그럼에도 가장 중요한것은 시장이 무리하지 않으면서 적당한 경계감, 이로 인해 상승이격에 대한 기술적 부담이 전혀 없다는것입니다.
 
추세고점을 돌파한만큼 당연히 상방은 열려 있으며, 역시 오버슈팅은 경계할 필요는 있겠습니다.
 
 
※ 어려운 시장 혼자 하지마세요! 제대로된 전문가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 내가 가지고 있는 종목 잘 가지고 있는게 맞는 걸까요?
※ 어려운 고민 마시고 일단! 무료공개방송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 혼자하는 매매가 어렵다면 금산 전문가와 함께하세요!
 
 
** 금산의 "쉬운 시황"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주간시황(주1회)만 게재합니다
 
◆ 금자탑을 쌓아나갈 금산 전문가의 수익행진! ◆
 
* 6월 22일 매수 => 6월 25일 매도 / 수익률 5.7% / 코오롱인더
* 5월 26일 매수 => 6월 7일 매도 / 수익률 6.47% / 한국전력
 
<금산 전문가 투자클럽 바로가기>
 
 
 
■ 종목추천 Top5
 
■ 문의전화 : 02-2128-3355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