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볼보, '헤이 볼보' 앱 통해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
예약·정비 이력 확인 가능…앱 업데이트 기념 순정 워셔액 증정
2021-03-08 10:18:51 2021-03-08 10:18:51
[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에 서비스센터 이용과 차량 관리의 경험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볼보는 8일 '헤이, 볼보' 앱의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비롯해 차량 입고 후 정비, 검수, 완료 등의 과정을 알려주는 푸시 알림 기능, 정비 이력 조회 기능 등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헤이, 볼보'는 오프라인 기능을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합친 브랜드 공식 디지털 채널이다.
 
볼보는 8일 '헤이, 볼보' 앱에 서비스센터 이용과 차량 관리의 경험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볼보
이번 업데이트로 볼보 차주들은 예상 정비 소요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정비 이력과 사후 관리 프로세스를 앱 하나로 파악할 수 있다. 여기에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에게 인근 주요 카페, 레스토랑, 명소 등을 추천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볼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고체치약과 나무칫솔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중 신규로 앱을 설치한 후 차량 인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송경란 볼보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서비스를 받는 과정에서 더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인간 중심의 철학을 기반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가치를 만들어가는 자동차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혁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