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체험 하세요"…LG전자, 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입력 : 2021-02-26 10:00:00 수정 : 2021-02-26 10:00:00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LG전자(066570)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가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샵 안에 마련한 LG 씽큐 존. 사진/LG전자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LG전자가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샵 외부 전경. 사진/LG전자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유라

반갑습니다. 산업1부 최유라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