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게임빌,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 다음달 글로벌 출시
‘원터치’ 레이싱 조작·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특징
2021-02-16 14:17:45 2021-02-16 14:17:45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게임빌(063080)은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를 다음달 23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현실적인 그래픽과 고품질 사운드를 바탕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원 터치’ 레이싱을 구현,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사실적인 레이싱 환경을 갖췄다고 평가받고 있다. 유저들은 보유한 차량을 다양한 색상 변화, 패턴 추가, 부품 업그레이드 등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브랜즈 해치’, ‘라구나 세카’ 등 세계 유명 트랙이 실사형으로 재현된다. 또한 다양한 트랙을 통해 운전 능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월드 투어’, ‘타임 트라이얼’ 등의 게임 모드가 마련될 예정이다.
 
게임빌은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 카스 고’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레이싱 게임 환경을 구축해 레이싱 마니아 층을 만족시키고, '원 터치'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부각시켜 유저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10년 이상 레이싱 장르 게임들을 개발해 온 영국의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는 국내 팬들에게 유명한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를 비롯해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2 언리쉬드’ 등 다수의 히트 레이싱 IP를 보유하고 있다. 
 
프로젝트 카스 고. 사진/게임빌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