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위니아딤채,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8종 출시
해외 유명 휴양지 분위기 컨셉
쿨샤워·아기모드 적용
AI 자동 클린 건조 시스템 등 소비자 편의 확대
2021-01-28 09:37:56 2021-01-28 09:37:56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위니아딤채가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8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은 소비자의 인테리어 취향과 컬러 마케팅을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해외 유명 휴양지를 모티브한 8가지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심미적 만족감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간접풍의 ‘쿨샤워’ 기능으로 효율적인 냉방은 물론 제습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미세먼지와 코로나19로 실내 활동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극세사 필터를 적용해 건강도 챙겼다.
 
아기를 위한 베이비케어 기능도 적용됐다. 찬바람에 민감한 아기를 위해 순한 바람을 제공하는 아기모드와 아기의 눈을 보호하기 위한 라이팅 온오프, 시끄러움 방지를 위한 음소거 등으로 아기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다양한 스마트 기술도 탑재됐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AI 자동 클린 건조 기능은 에어컨 운전시간을 모니터링해 자동으로 에어컨 내부 건조 시간을 설정해 준다. 
 
이밖에 스마트홈 기능과 AI 스피커를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에어컨을 조작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과 디자인적인 가치를 담아 대한민국 종합가전 3사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위니아딤채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사진/위니아딤채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