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세븐일레븐, 김수미표 퓨전 파스타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 출시
퓨전 콘셉트 간편 조리면
2020-10-23 14:53:23 2020-10-23 14:53:23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퓨전 콘셉트의 조리면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는 김수미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메뉴를 상품화한 것으로 서양식 음식인 크림 파스타에 김치를 넣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상품이다. 
 
사이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수미네 한입유부초밥’도 출시했다. 달콤짭조름한 유부피 속에 우엉, 당근 등을 넣은 초밥밥을 담았다. 도시락, 컵라면 등 즉석 식품과 곁들여 먹기 좋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8월 말 배우 김수미를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편의점 음식 문화 창조와 대중 인식 개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김수미는 세븐일레븐과 함께 김수미표 레시피를 담은 간편식 개발 및 출시 과정에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음식 맛 평가 및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는 김수미의 높은 대중성을 발판 삼아 각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수미네 풍성한도시락’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판매량 30만개에 육박하며 단시간에 도시락 판매 1위에 등극했고, ‘수미네 파티국수’도 조리면에서 현재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총 6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구색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세븐일레븐은 국민엄마 김수미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 간편식의 맛과 품질을 높여 나가고 있다”며 “묵은지크림파스타는 서양식과 한국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퓨전 메뉴로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