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악인전’ 송가인·제시·김요한, 환상 팀워크로 완성한 ‘2020 인생은 즐거워’
2020-06-21 10:10:38 2020-06-21 10:10:3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악인전에서 송가인의 끊임없는 도전과 변신이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렸다. 나아가 송가인과 함께 김요한, 제시가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며 기적의 콜라보를 한 단계씩 완성해 나가며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20일 방송된 악인전’ 9회에서는 이상민,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2020 인생은 즐거워의 안무 연습과 뮤직비디오 제작의 첫 단추가 끼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송가인, 제시, 김요한은상마에이상민의 첫 실전 프로젝트인 ‘2020 인생은 즐거워를 완성하기 위해 열정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레전드송가인은 프로젝트 시작과 함께 생애 첫 랩 도전에 이어 격렬한 댄스 퍼포먼스까지 준비하는 등 끊임없는 도전과 이를 이루기 위한 노력을 쏟아냈다. 그리고 이를 함께 준비하는 이상민, 제시, 김요한 그리고 김숙의 격려와 도움이 더해지며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
 
송가인, 제시, 김요한은 본격적으로 ‘2020 인생은 즐거워안무 연습을 시작했다. 지금까지 폭풍 가창력으로 무대를 휩쓸었던 송가인은 첫 댄스 도전부터 고난이도의 춤사위를 익혀야 하는 난관에 부딪혔다. 댄스 초보 송가인은 반복 연습을 통해 안무를 익혔고, 디테일이 서서히 맞춰지며 세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빠른 비트의 파워풀한 안무가 최종 완성되었다.
 
특히 송가인은웨이브는 알려주시면 열심히 배워보겠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등 함께 하는 무대를 위해 열정을 불태웠다. 일대일 하드 트레이닝에서도제대로 하고 싶어요. 안 틀릴 때까지 반복 할게요며 몇 번이고다시를 외쳤고, 모두가 가고 난 후 마지막까지 개별 연습을 하는 등 완벽한 무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이 과정에서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팀워크가 빛났다. 김요한은 직접 선생님을 자처하며 센터에 서서 춤을 추며 송가인과 제시를 리드했다. 연습을 반복하며 점차 세 사람의 호흡이 딱딱 맞아 떨어지기 시작했고, 마지막에는 칼 군무가 완성돼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악인전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 55분 방송된다.
 
 
악인전 제시 송가인 김요한.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