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도경완 도플갱어 가족 표 어버이날 이벤트
2020-05-03 11:05:47 2020-05-03 11:05:4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도플갱어 가족 표 어버이날 이벤트가 공개된다.
 
5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 328회는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 아빠와 연우, 하영 남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언제나도 머치한 스케일의 이벤트로 시청자의 입을 벌어지게 했던 도플갱어 가족의 이번 이벤트도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도플갱어 가족은 거실 한가득 꽃을 펼쳐놓고 무언가를 꾸미고 있다.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꽃 향기가 이들이 어떤 이벤트를 준비하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하영이는 입가에 케이크를 잔뜩 묻히고 순진무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할아버지, 할머니 댁을 찾아가 꽃향기 가득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완 아빠와 연우가 꽃잎점을 보며 즐겁게 이벤트를 준비하는 가운데, 하영이는 이벤트에 사용할 케이크에 더 관심을 보였다. 이에 좌충우돌 웃음이 가득할 이들의 이벤트 준비기에 기대가 더해진다.
 
이들의 이벤트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도착한 뒤에도 계속해서 이어졌다. 하영이의 애교부터 도플갱어 가족의 흥겨운 트로트 무대까지 도플갱어 가족 표 이벤트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웃게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날만큼은 아빠가 아닌 아들 도경완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기억하는 경완 아빠의 학창시절부터 최고의 효도까지 모두 밝혀질 슈퍼맨이 돌아왔다’ 328회는 5 3일 일요일 오후 9 15분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