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깨끗한나라, 11번가서 ‘보솜이’ 경품 이벤트 진행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구매시 추첨 통해 LG트롬 건조기 등 경품 제공
2020-01-13 14:05:42 2020-01-13 14:05:42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깨끗한나라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제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남녀공용 밴드형&남아용 팬티형. 사진/깨끗한나라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 LG 공기청정기 보솜이 기저귀 비야비야 물티슈 등 육아 생활에 도움이 될 만한 제품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3팩을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선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는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관련 법령에 따라 제품의 안전성과 유통에 대한 안전 규격을 제정·실시하는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위원회(CPSC)’의 안전기준을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기저귀 안감은 흡수력이 뛰어난 100% 미국산 코튼을 사용해 피부 트러블을 방지했으며, 두 줄의 안심 흡수 통로가 소변이 넘치거나 새지 않도록 옆샘을 잡아준다. ‘3-STEP 파워흡수기술로 흡수력도 높였으며, 보솜이만의 역류방지시스템을 통해 되묻어남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고 행복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새해에도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밴드형은 남녀공용으로 신생아부터 특대형까지, ‘팬티형은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각각 대형부터 점보형까지 판매한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