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깨끗한나라-위메프,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연말 프로모션 진행
제품 구매 시 할인 쿠폰 발행 및 다양한 경품 제공
2019-12-16 10:11:36 2019-12-16 10:11:36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깨끗한나라는 16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와 함께하는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프로모션은 연말을 맞이해 보솜이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 출시한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행사기간 위메프에서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제품 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는 형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 애플 아이패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46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이미지.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의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는 아기 피부가 닿는 기저귀 안감에 100% 미국산 천연코튼이 함유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줄의 안심 흡수 통로를 통해 움직임이 많아도 완벽하게 옆샘을 잡아주며, 3-STEP 안심 흡수 시스템을 통해 흡수력도 강화했다. 또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관련 법령에 따라 제품의 안전성과 유통에 대한 안전 규격을 제정·실시하는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위원회(CPSC)’의 안전기준을 통과해 안전성도 검증 받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보솜이 신제품 ‘리얼코튼 원더’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얼코튼’의 리뉴얼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