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케이뱅크는 모바일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핫딜 이벤트인 ‘케이득딜’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연말까지 케이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진행된다. 우선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고객은 29일 오전 11시와 저녁 6시 두 차례에 걸쳐 공기청정기(TP00모델) 120대를 52% 할인된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득딜' 이벤트는 모바일 쇼핑 고객 니즈에 맞는 공동 마케팅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에 앞서 케이뱅크는 지난 28일 티몬과 제휴 마케팅 및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케이뱅크는 티몬에서 매달 새로운 상품으로 케이득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티몬데이’ 추가 할인 등 케이뱅크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심성훈 케이뱅크 행장은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몬과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며, “금융과 커머스를 융합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과 국내 1호 소셜커머스와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다”라며 “활동성 높은 이커머스 고객이 금융서비스를 만나 제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왼쪽 세번째부터) 케이뱅크 안효조 사업총괄본부장, 심성훈 은행장, 티몬 이재후 대표, 안승래 페이먼트기획총괄 이사 및 케이뱅크와 티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케이뱅크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